[보도자료] 가족에게 소식을 전하는 네트워크디지털액자 출시

신고




가족에게 소식을 전하는 네트워크디지털액자 출시

내가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장소에서 부모님 안방의 사진액자에 사진을 바꾼다면? 매일같이 자식들과 손자.손녀를 보고 싶어하시는 부모님께 매일매일 새로운 사진을 보여드릴 수 있다면?

지난해 8월말 전자명패표출시스템을 출시한 ㈜이지피티테크(thatsgood.com) 대표이사 한상범)는 오는 2월 11일 신제품 안드로이드OS 네트워크디지털액자(모델명TG-NDF071B/W)와 SNS미디어공유앱 ThatsGood e-MediaShow 출시를 기념하여 구정맞이 출시기념 할인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회사가 기업이나 관공서를 대상으로 지난해 출시한 전자명패표출시스템은 세련된 7” LCD 광시야각 테블릿을 명패로 제작해 회의장의 품격을 높임과 동시에 100여대의 전자명패 일괄 편집하거나 교체 등의 운영을 가능케 하여 회의장을 관리하는 직원들의 고충을 줄였으며, 파워포인트를 통한 다양한 디자인과 자체 테마를 지원하여 지난해말 경북도청 신청사에 100여대가 납품된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된 네트워크디지털액자는 나이 드신 어르신 들이 아주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심플하고간단하게 앱을 만들었으며, 어디서든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들을 바로 SNS 사이트의 그룹으로 전송하면 그룹 포토쇼를 설정하고 네트워크에 연결된 네트워크디지털액자로 30초 이내 전송되어 뮤직비디오처럼 팬딩(슬라이드쇼)과 줌인을 통해 재생이 된다.

또한 이 제품은 SNS사이트에서 모든 작동 환경을 설정하여 관리할 수가 있어, 어르신들이 조작이나 운영을 못하더라도 사용에 문제가 없다. 또한 스마트폰과 같은 터치방식을 지원하여 포토쇼가 되는 상태에서 터치만 하면 사진 플레이가 정지되고, 앞뒤의 사진을 좌우로 이동시킬 수 있으며 확대와 축소로 선명한 사진 그대로를 관람 할 수 있게 구현하였다. 아울러 100% 이하로 축소되면 섬네일(손톱모양의 작은사진)모드로 변하여 여러 장의 사진도 쉽게 검색 할 수 있게 개발되었다.

특히 이 제품은 이지피티테크사가 소유하고 있는 “온오프라인 연계형 이벤트 관리 웹서비스” 특허를 기반으로 작년 5월부터 시작한 정부개발과제의 중간 결과물의 하나로서 하반기에는 VOIP를 통한 화상회의 기능을 보강하여 포토쇼 중 특정 사진을 누르고 있으면 업로드 한 사람과 전화 연결이 가능한 서비스를 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이 회사 한상범 대표는 “지난해 명절 부모님께 아이들 사진을 담아 전자액자로 선물해 드렸는데 항상 같은 사진이라 이제는 잘 보지 않으시는 것 같다”며 “가족들을 그리워하는 부모님에게 항상 새로운 가족소식을 안방에서 접할 수 있도록 하는 제품을 기획했다” 고 말하였다. 또한 “형제들 집에 하나씩 네트워크포토액자를 설치한다면 멀리 떨어져 있어도 각자의 살아가는 일상을 SNS를 통해 접할 수 있어 명절에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