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MICE 기술세미나에서 파워PT 안드로이드 선보여

신고

보도자료



원격화상회의 및 전자문서회의시스템의 개발을 15여년간 꾸준히 해 온 이지피티테크(thatsgood.com 대표이사 한상범)와 컨벤션.이벤트진행 및 전시물품랜탈 전문업체 랜탈은행(www.rentalbank.co.kr 대표이사 최두성)는 지난 38일 경주 화백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된 2017 MICE 신기술 캠프파이어 행사에서 댓츠굿 파워피티 안드로이드(ThatsGood PowerPT for Android) 제품을 200여명의 컨벤션 전시전문가들에게 선보이고, 향후 컨퍼런스나 컨벤션에서 스마트패드를 활용한 페이퍼리스미팅시스템을 확산하는데 노력하기로 하였다.

이번에 선보인 파워PT 안드로이드는 안드로이드 전용 페이퍼리스미팅시스템으로서 그 운영과 진행을 심플하게 구성하여 언제 어디서든 참석자간에 자료공유를 쉽게 하기 위한 용도로 사용될 수 있는 페이퍼리스미팅시스템이다. 인터넷공유기 크기의 서버에 페이퍼리스미팅을 위한 모든 시스템을 담아 어디서든 서버만 있으면 별도의 인터넷 연결없이 수십 명이 서로가 가지고 있는 자료를 쉽게 공유하여 회의를 할 수 있다.

또한 이 제품은 참석자들이 받은 문자메시지나 링크주소를 클릭만 하면, 해당 회의관리사이트에 접속하고 참가를 누르는 순간 설치되지 않은 단말기는 설치를 하게 하며, 설치된 단말기는 바로 회의에 참석하여 현재 발표자가 연 문서를 자동으로 열고 발표페이지로 이동하도록 동작한다. 그래서 누구의 도움없이 바로 스마트폰이든 스마트패드로 자료 공유가 가능하다.

아울러 파워포인트로 작성된 회의자료를 안드로이드 단말기에서 똑같이 장면전환효과나 링크 그리고 에니메이션을 스텝별로 발표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는데, 이때문에 기업체나 중요한 회의에서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을 뿐 아니라, 소그룹으로 나누어 회의해야 하다가 전체 발표를 해야 하는 교육이나 빌딩 안의 작은 회의실 단위로 개최되는 회의에 유용하게 사용되어질 수 있다.

기존의 스마트패드를 활용한 클라우드형 상품들은 인터넷이 연결이 되어야만 회의가 가능하고, 또한 기업의 소중한 자료를 외부 서버에 올려야 하는 위험성을 내포하고 있거나 연속되는 회의자료를 개인의 메일로 전달하여 공유하거나 여기저기 PC에 저장하여 관리하기가 어려웠다.

이 시스템을 사용하면, 연속적으로 개최되는 회의 자료를 히스토리로 남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회의가 끝나고 나서도 언제든 회의관리사이트에서 회의자료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발표자들이 회의자료를 회의전에 등록하여 전달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참석자들은 태블릿에 저장된 사진이나 이미지를 즉시 등록하여 펜마킹을 통해 자신의 의견을 전달하는 기능 등이 있어 편리하다.

이 회사 한상범 대표는 대규모의 컨벤션이나 컨퍼런스, 종교단체 그리고 자료를 가지고 여럿이 모여서 회의해야 하는 모임에서는 심플하게 회의자료 공유하는 제품이 필요했다, 이번 기술전시회에서 컨벤션업체와 의기투합하여 새로운 회의모델을 제시하게 되었다고 말하고, "참석자간의 명확한 의사전달과 신속한 의견교환은 잘 정리된 자료를 최대한 똑같이 표현하여 공유하는 것이며, 이번에 선보인 파워PT 안드로이드 제품에서는 이를 반영하여 만들었다고 말하였다.

*. 보도자료 및 구매에 대한 문의 : www.thatsgood.com 02-867-0007 홍보담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