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네트워크디지털액자 출시기념 할인이벤트

신고

이지피티테크 영업담당자 입니다.


당사는 지난 2015년 2월 10일 네트워크디지털액자(모델명 TG-NDF071)을 출시하고, 구정맞이 출시기념

할인행사를 아래와 같이 진행합니다. 많은 성원을 바라겠습니다.


----- 아 래 -----


1. 행사기간 : 2015년 2월 17일 ~ 2015년 2월 28일

2. 행사제품 :

-. 네트워크디지털액자 ThatsGood Network Digital Frame TG-NDF071 검정색(B)

-. 안드로이드 네트워크 포토플레이어 앱 ThatsGood e-MediaShow v3.0

-. 사람사이닷컴 포토쇼서비스 Saramcy.com PhotoShow Service

3. 정품가격 : 전화문의(부가세 포함)

4. 할인율 : 소비자가격의 10%할인

5. 결제방법 : 온라인 입금

-. 계좌번호 기업은행 037601-04-013234

-. 예금주 : (주)이지피티테크

6. 배송방법 : 택배를 통해 결제일 기준으로 2일 이내 발송됩니다. 만약 재고가 없으면, 고객에게 배송예정일을 알려드립니다.

7. 구매방법 :

-. 구매를 원하시면, 대금을 입금합니다.

-. 고객지원부 메일(info@thatsgood.com)로 성명, 배송주소, 전화번호를 보냅니다.

8. 사용방법 (자세한 사용법을 www.saramcy.com을 참고하세요.)

-. 네트워크디지털액자를 배송받으면, 전자액자/무선랜/충전기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 사람사이닷컴(www.thatsgood.com)에 회원가입을 하고, 그룹을 생성하니다.

-. 그룹 포토쇼 메뉴에서 사진을 몇 장 올립니다.

-. 네트워크디지털액자의 충전기를 전기 콘센트에 꼿고, 충전을 합니다.

-. 네트워크디지털액자를 켜고, 무선랜 설정을 하여 인터넷이 되는지 확인합니다.

-. 네트워크디지털액자의 바탕화면에 e-MediaShow를 클릭하여 실행합니다.

-. 우측 상단에 "..." 버튼을 눌러 "환경설정"을 클릭합니다.

-. id, pw, 그룹ID를 입력하고, 내 포토쇼 또는 그룹포토쇼를 선택하고 닫기를 합니다.

-. 그룹 포토쇼에 올려놓은 사진들이 플레이되는 것을 확인합니다.

-. 플레이 중에 화면을 클릭하면 사진 플레이가 정지되고, 좌우 이동 및 확대/축소를 할 수 있습니다.

-. 화면을 끄고 싶으면 액자 중앙을 두번 터치합니다. 꺼진 상태에서 켜고자 하면 다시 두번 터치합니다.

-. 각종 설정을 위해서는 우측상단에 "..."를 눌러, "포토쇼 설정"을 통해 음악끄기, 사진 변경시간 등을 조정합니다.

9. 기타 문의 : 02-867-0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