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가족이나 연인끼리 - 넷전자액자로 소식 전하세요

신고

[보도자료] 가족이나 연인끼리 - 넷전자액자로 소식 전하세요

 넷전자액자

멀티미디어와 실시간 네트워크 앱을 10여년간 개발해 온 (주)이지피티테크는 지난 5월 4일 오월 가정의달을 맞이하여 떨어져 사는 가족 또는 연인간에 소식을 전하는 넷전자액자 소프트웨어를 업그레이드하여 발표하고, “오래된 스마트폰을 활용해 전자액자 만들어 선물하기” 이벤트 프로모션을 2달간 실시하기로 하였다.

이번에 업그레이드된 넷전자액자 앱인 MediaShow v5.12는 실시간으로 사진이나 사진에 얽힌 이야기(음성파일)을 원격에 있는 가족앨범 넷전자액자로 전달하여 가족간에 소식을 전하는 안드로이드 앱이다.  코로나로 지친 가족과 연인간에 살아가며 일어나는 소소한 일상을 쉽게 사진찍어 스마트폰이나 PC로 발송하고, 넷전자액자로 즉시 전달된 사진을 보고 표정으로 알리거나 음성녹음하여 알릴 수가 있다.  또한 대량의 사진을 등록하고자 할 때, 메일을 보내서 등록하게 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이지피티테크는 이 앱을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아, 하루에 1개씩 사진을 보낼 때는 무료로 동작하고, 1개 이상을 보낼 때는 광고가 나타나며  앱을 구매하면, 제한없이 업로드하고 백업기능 등 추가로 지원한다고 했다.

또한 2달간 이벤트로 안쓰고 있는 스마트폰에 거치대와 충전선을 연결하고, 전면에 플라스틱 표지를 붙여서 액자처럼 넷전자액자를 만들어 선물할 수 있도록 재료를 같이 택배로 보내주며 소프트웨어를 할인해서 판매하는 이벤트를 한다.  사진에서와 같이 가로일때와 세로일때 각각 다른 형태의 거치대를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다.

[상품구성 및 가격]
-. 넷전자액자앱(MediaShow v5.12)만 구매 : 44,000원(2년간 푸쉬서비스 제공 포함)
-. 넷전자액자앱과 가로형 또는 세로형 거치대 : 49,500원
-. 넷전자액자앱과 가로형과 세로형 거치대 : 52,500원
-. 친구에게 소개하여 구매시 상품권 제공(구매시 추천인 핸드폰 등록시)

[데모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