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댓츠굿 이프리젠테이션은 인터넷을 통해 원격에 있는 다수의 참석자간에 서버로 접속하여 실시간으로 화상과 음성, 발표자료, 채팅, 파일 등을 공유하면서 교육이나 회의를 하는 소프트웨어 화상회의시스템으로 참석자들의 정확한 의사전달과 빠른 의사결정을 통해 생산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협업도구입니다.

-. 지난 1997년 6월 첫 출시되어 모니터공유기를 대치했던 전산실습실 수업진행 소프트웨어를 기업의 요청에 따라 기업용으로 커스터마이징하여 판매하던 중, 기업의 회의를 빠르게 준비하고 참석자의 손쉬운 사용 그리고 관리자의 편의성을 위해 패키지로 개발한 멀티미디어 및 통신 소프트웨어입니다.

-. 지난 2002년 7월 개발되어 삼성전자 사장단회의에서 지속적으로 사용되어진 이프리젠테이션 1.0버젼은 멀티미디어 데이터의 고효율 압축기술과 실시간 네트워크 전송기술(특허등록번호 10-0495001)이 결합되어 2002년도의 낮은 사양의 컴퓨터에서도 원할한 회의를 진행하는 최초의 PLMS(PaperLess Meeting System)의 컨셉으로 개발되었습니다.

-. 2003년 5월 15일에는 국무회의용 전자문서회의를 도입하기 위해 차관회의에서 성공적으로 사용되었으나, 5월 16일 청와대 세종홀 테스트에서 10M 무선랜의 60대 접속과정에 무선랜간의 로드발랜싱 오류로 쓰디쓴 실패를 경험하고, 화면전송방식에서 탈피하여 문서공유방식의 전자문서회의 시스템을 개발하였습니다.

-. 이후 2004년 7월 파워포인트 문서회의를 통해 에니메이션과 링크, 동영상을 다중 사용자에게 동시에 발표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파워포인트제어모듈을 개발하여 (주)SK 이사회에 납품하였고, 2005년 5월에는 서울디지탈포럼에서 13개국 정보통신부장관회의에 이용하여 전문컨퍼런스용으로의 기능 등을 추가하여 3.0을 출시하였습니다.

-. 2008년 12월 삼성전자 서초사옥 이전에 따라 완벽한 의미의 종이없는 회의시스템을 구현하기 위해 기존의 플랫폼을 버리고, 윈도우 닷넷 WPF 플렛폼으로 구현함으로 하드웨어의 가속기능을 활용하여 멀티미디어 자료를 좀 더 빠르게 전송하고 표현하도록 하였고, 압력감지 터치펜을 활용한 디지털메모시스템 기능을 4.0버젼에서 구현하였습니다.

-. 2009년 6월 월드IT쇼에서는 기존의 모든 기능을 인터넷에서도 가능하도록 구현함과 더불어 지문인식 투표기능과 실시간 음성전달을 고음질의 Voip모듈을 이용하여 구현하여 5.0버젼을 업그레이드 하였습니다.

-. 2010년 6월 다자간 화상회의가 되는 6.0버젼으로 N:N의 참석자가 서로 영상과 음성을 전송하여 동시에 보면서 회의하는 기능을 개발하여 다자간 원격화상회의 기능을 구현하게 되었습니다.   게임엔진, 다이렉스엑스와 플레이를 이용하여 빠른 전송과 낮은 사양에서도 최고의 성능을 발휘하여 동시에 많은 참석자들이 선명한 화질로 회의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2010년 11월 우리금융그룹의 VDI환경(프리젠테이션 가상화)하에 전자문서회의시스템을 제안하기 위해 가상화환경하에 SSO(Sigle Sign On)을 AD(Active Directory)로 인증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하였습니다.  이 버젼은 회사별로 관리가 가능하며, 회사내에서 그룹별로 회의를 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으며, HT VideoConference라는 제품명칭을 붙였습니다.

-. 2011년 3월 무선랜 환경에서 안정적으로 전자문서회의와 원격화상회의가 가능하도록 통신모듈을 개선하였으며, 오피스 2010 파워포인트 지원, 심플한 UI로 누구나 학습없이 운영자 및 발표를 하도록 업그레이드하여 6.7버젼을 출시하였습니다.

-. 2012년 3월 관공서 납품실적(한국전력공사, 관세청 서울본부세관)을 2011년 12월 획득하고, 댓츠굿 이프리젠테이션 7.0버젼으로 TTA의 GS(GoodSoftWare)인증을 받았습니다.

-. 2012년 5월 스마트패드(윈도우,안드로이드,i-OS) 환경에서 전자문서회의가 가능하도록 개발하여 월드IT쇼 전시회와 스마트워크코리아 전시회에 참가하였습니다. 또한 스마트교실 패드수업진행솔루션으로 ThatsGood e-Presentation Academy버젼을 출시하였습니다.

-. 2014년 1월 v8.0의 개발의 시작하여 중소기업청의 지원으로 R&D과제를 진행하여 2016년 1월에 성공판정을 받았습니다. 이때에 많은 기능의 업그레이드를 통해 새로운 서버엔진의 e-Presentation v8.0이 탄생했습니다.

-. 2018년 8월 v8.3은 의회진행관리 모듈을 탑제하여, 절차적 의회 전자회의시스템으로의 발전을 거듭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