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재부재상황표출시스템 v1.0 출시

신고

                               [[ 보도자료 ]]


   

전자회의시스템과 전자투표 및 화상회의 전문업체인 ㈜이지피티테크((https://thatsgood.com, 대표 한상범)는 지난 9월초 마포구의회에 최초 납품한 재부재상황표출시스템을 1달간 운영 후 고객의 피드백을 보완하여 v1.0버전을 10월 15일 출시하였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의회나 기업, 군대에서 대표자나 이사들의 사내에 근무 중인지를 관리자나 비서, 운영자들이 체크하고 이를 종합해서 현황판을 실시간으로 표출하는 기능으로 구성되어 있다.  체크된 현황판은 모듈레이터가 포함된 스마트영상중계기를 통해 영상케이블이나 디지털비디오 스트림으로 방송하고, 이를 각각의 사무실 TV나 각자의 PC를 통해 확인하게 개발되었다.

특히 이 제품은 관리자 뿐만이 아니라 의원 또는 비서 등이 어디서나 쉽게 출입여부를 체크함으로 관리자의 통합관리와 함께 이용할 수 있으며, 인원수에 맞게 레이아웃을 변경하거나 표출자들의 위치를 변경하고 사진과 함께 상태를 표시하게 동작하게 하였다.

또한 관리자를 여러 명을 두어 층별 관리자 등이 관리하거나 배경화면이나 표시색상도 쉽게 변경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보안하였다. 아울러 의원뿐 아니라 필요시 직원의 부재도 표출하게 하였다.(1초 단위로 즉시(실시간) 변경사항을 반영하여 표출하게 되어 있음)

이 회사 한상범 대표는 “그동안 여러 의회를 방문하며, 아크릴 등으로 의원들의 회의장 참석여부나 사내 근무여부를 확인하는 것을 보았는데, 이번에 마포구의회에서 개발해 달라는 요구로 고객의 요청에 맞게 심플하고 편의하게 개발하여 좋은 반응을 얻었다“며, ”커뮤니케이션이 꼭 필요할 때, 직접 만나 얘기하고자 재부재표출시스템을 필요로 하는 의회나 기업들의 수요가 있을 것으로 보고 이를 잘 정리하여 제품으로 구성하였다“고 밝혔다.

● 관련문의 : 이지피티테크 홍보담당 02-867-0007, info@thatsgoo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