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완충 후 24시간 사용하는 9인치 유무선 전자명패 출시

신고

                                               [[ 보도자료 ]]

                                                             명패

페이퍼리스미팅 및 의회 전자회의시스템 업체인 이지피티테크((https://thatsgood.com, 대표 한상범)는 지난 515일 충전 후 24시간 이상 사용이 가능하고, POE로 유선연결과 충전되어 설치가 간단한 9인치 네트워크 전자명패를 출시하였다.

이번에 출시한 고급형 9인치 전자명패는 ThatsGood NamePlate v3.4버전을 이용하여 유선랜이나 무선랜 그리고 블루투스 장치를 이용해 전자명패 전용서버와 연결하여 명패 내용을 즉시 변경할 수 있는 최신 IT제품이다. 이 제품은 충전 후 최대 28시간 사용이 가능해 1주일에 1번만 충전하면 회의실에서 자유롭게 이동하며 사용할 수가 있다. 또한 1시간 만에 35%를 고속 충전할 수 있고, 보조 베터리를 이용하면 긴급한 상황에 대처할 수도 있다.

이 회사의 전자명패표출시스템은 지난 201210월 출시한 이후 꾸준히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되어 왔으며, 그 동안 유선랜 사용이나 충전, 그리고 베터리 사용시간이 꾸준히 개선되어 왔다. 또한 초기에 유선랜 방식의 사용으로 개발되었다가 무선랜 방식의 제품이 출시되었고, 이후 블루투스 방식 등으로 보안이 철저한 기업이나 관공서에서도 사용할 수 있게 개발되었다.

이 회사 한상범 대표는 그동안 유선랜 방식으로 사용하기가 어려웠던 단말기를 보완해 이번에 제품을 출시하였으며, 충전이나 베터리성능이 4시간에서 28시간까지 가능하게 되어 이동식으로 전자명패를 필요한 곳에 사용하고 반납하는 방식으로 운영하기 쉬워졌다, “수요가 더 많아지면, 더 세련되고 회의실에 어울릴 수 있는 모델을 개발하여 널리 보급하고 싶다고 밝혔다.


관련문의 : 이지피티테크 홍보담당 02-867-0007, info@thatsgood.com
웹서비스 : 페이퍼리스미팅(PLMS)웹서비스 https://www.powerpt.net